07
11월

0
제주서귀포에깅포인트

제주 서귀포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 포인트 공개 #제주투어 #서귀포 #무늬오징어 #낚시포인트

제주서귀포에깅포인트

제주 낚시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중에서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를 하시는 분들께 조과를 올려주는

무늬오징어 낚시 포인트를 제주여행사이트 ‘제주투어’ 홈페이지에서 ‘서귀포에깅포인트’ 게시판에 공개하였습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는? 1년 365일 꾸준히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에는 육지권에는 무늬오징어 에깅 시즌이 종료되기 때문에, 제주도에서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를 즐기시려고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모든 낚시 장르에서 낚시조과를 만들어주는 것은 실력이 아닌 낚시포인트라는 점을 낚시를 어느정도 해오신

앵글러 분들께서는 다들 인지하시고 공감하는 부분일 것입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역시 좋은 조과를 올리기 위해서는 낚시포인트를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겨울철에는 수온이 상대적으로 높은 서귀포 산남권에서 무늬오징어 낚시를 해야 합니다.

제주시 산북권은 수온이 너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무늬오징어들이 갯바위쪽에 거의 붙지를 않는 답니다.

그래서, 겨울철 시즌에는 제주 서귀포 산남권에서 무늬오징어 낚시를 하게 됩니다.

 

제주도 서귀포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공개는?

제주투어 여행사이트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공개하고 있습니다~만, 낚시 포인트는 아무에게나 무작정 공개해서는 안되기 때문에,

레벨3회원등급(유료등업) 회원들에게만 낚시 포인트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낚시포인트 공개에 대해서는 다들 잘 인지하시고 계실 것으로 압니다!)

제주투어 홈페이지 무료가입 후 유료등업 하시면 레벨3회원 등급으로 등업됩니다.

제주투어 홈페이지 회원레벨 3등급으로 등업하는 방법은?

제주투어 여행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 보시면 등업하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 제주투어 여행사이트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서귀포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확인하시고 무늬오징어 낚시 신나고 맛나게 하셔요!

그리고, 갯바위 낚시 하실 때에는… 늘~안전에 가장 큰 신경을 쓰면서 에깅을 즐기세요.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제주투어 http://tour.jejudoin.co.kr **